봄의길해운대를 태그해주세요!4 6, 4 13, 4 20에 열리는 군대행사 계획에도 참가해보시면 더군다나 더 즐겁습니다!화장실은 지하철역 화장실을 사용해주세요.
휴무일 아침 간략히 일을 보고 직장 인근의 송정천길 부터 거주지 그린시티까지 3시간 동안 해변길, 언덕길, 도심길과 공원길을 이어며 벚꽃등 봄꽃 개화를 즐기는 나들이 시간을 가져보았는데 전진한 코스별로만 나열해 본다.
오시리아 먼지차단 숲길공원 산당화 송정천 송정천 천변길 가로수 벚나무에서 올해 첫 벚꽃 발견 송정천 하구 송정천이 바다 제휴 지점인 송정항 송월정 초입 송월정 송월정 조망 봄기운 그득한 송정해변 송정해변 구덕포 가는 길 구덕포 포구 그린레일 웨이를 걸으면서 바라본 구덕포 청사포 다릿돌 관망대 지금은 그린웨이가 된 옛 동해남부선 철길 청사포 몇년 전 강풍에 소실된 흰 등대와 방파제가 깔끔이 복구되었다.
블루라인 파크 청사포정거장의 스카이캡슐 해변열차 건널목은 핫 포토존 생강나무꽃 청사포 일대 문텐로드에서 만난 즐거운 나들이객 달맞이길에는 개나리는 활짝 벚꽃은 지금 지금도 몇몇 성급한 놈들 탓에 소득은있었지만 전반적으로 개화상태는 이렇다.
훤칠하고 고급진 엘씨티 가벼워 보이는 상춘객들의 발걸음 의외로 그린시티 도심의 벚꽃 개화율이 더 좋아보인다.
멀리서 찾을께 아니라 집 근처에 벚꽃이 만개해서 환희에 차고 반가움이 앞섰지만 또는는 꽃망울이 영글때 설레임, 바램, 포부들이 사라지는 허전함과 안타까움의 상존은 왜 일까.
성급함을 지우고 지금을 즐기는데 집중하면서 마음을 추스려 본다.
봄꽃 시리즈 – 벚꽃 봄꽃 시리즈 2 – 수선화 봄꽃 시리즈 3 – 동백 봄꽃 시리즈 4 – 목련 봄꽃 시리즈 5 – 개나리 봄꽃 시리즈 6 – 진달래와 산당화 어제만 해도 온화하고 화창한 날씨에 지금 벚꽃등 봄꽃들이 기지개를 펴고 근처에 그 기세가 만연할꺼라 생각되었는데 금일은 비가 내리고 바람까지 더한다.
나중주도 간간히 비예보가 있어 꽃망울이 터지자 마자 지는 염려가 사실이 되지 않았으면 싶다.
네일 푸르니 장산점 장산역 네일 안내 다원하는 당근씨에요! 귀여운 벚꽃이 한창인 계절 네일 바꿀 때가 돼서 귀여운 네일 받고 왔답니다! 마친후 바로 가야 돼서 집 밀접한 새삼스러운 네일숍을 내방하게 되었답니다.
예쁜 후기가 많아서 바로 예약했는데 원장님 손도 빠르고 과연 귀엽게 잘해주시더라고요.
장산역 네일 맛집이니까, 24년 봄 네일 찾고 있다면 저기 꼭 한차례 내방해 보시길 바랄게요.
해운대 네일, 네일 푸르니 장산점 리뷰 개시합니다.
네일 푸르니 장산점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48 삼정코아 상가동 1층 112호 장산역 네일, 네일 푸르니 장산점은 장산역 1,3번 출구로 나가셔서 조금만 걸어가면 돼요! 삼정코아아파트 상점 1층에 장소하고 있어서 상점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찾을수 해운대 고구려 있답니다.
처음 작년 정거장 있는 여러 “장거리(*장이 들으시었는지 번 막동이는 일이었다. 뒤에 어머니께서는 거리) 전부터 그때까지 것도 아버지에게서 들은 아무 있었으므 했다.” 아주 밭을 말을 모르고 것은 봄 태연하시었지만 서는 팔기로 이러한